본문 바로가기
리뷰로그

개그맨 김학래 임미숙 식당 린찐 올림픽공원 근처 중식당

by Shaneee 2020. 11. 2.

개그맨 김학래 임미숙 식당 린찐 올림픽공원 근처 중국집

 

지난 주말 올림픽공원 산책 후 개그맨 김학래, 임미숙 부부가 운영하는 중식당 차이나 린찐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주말이라 브레이크 타임은 없었으나, 점심시간이 한참 지났음에도 홀에 손님이 많았습니다.

 

김학래, 임미숙의 '차이나 린찐'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Break time 16:00~17:00 (토요일. 공휴일 제외)

 

- 주소 : 서울 강동구 강동대로 217

- 전화 : 02-470-2600

- 주차 : 발렛 가능

 

 

식당 입구에서 QR코드로 출입 명부를 등록하고 손 소독 후 입장하였습니다. 이날은 개그맨 김학래씨가 입구에서 자리를 안내해주셨어요.

 

 

내부에는 사람이 많아서 따로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메뉴 주문 후 기본반찬이 나왔는데요. 양념이 되지 않은 짜사이가 독특했고, 함께 나온 땅콩은 짠맛보다 단맛이 강했습니다.

 

 

 

차이나 린찐의 인기 메뉴인 인절미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서빙해주시는 직원분이 먹기 좋게 바로 잘라 주셨습니다.

 

 

인절미 탕수육의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었습니다. 고기가 너무 튀겨진 느낌이 들었고 튀김옷과 고기가 따로 놀아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탕수육의 튀김옷 부분은 쫀득하게 식감이 좋았습니다.

 

인절미탕수육은 찍어먹을 때보다 소스를 부어먹으니 촉촉하고 부드럽게 먹을수 있었어요.

 

 

식사메뉴는 삼선짜장과 삼선짬뽕을 먹었는데 짬뽕은 해물과 야채가 풍부하고 국물도 칼칼하게 맛있었습니다

 

 

디저트로 마무리를 할 때쯤 임미숙씨가 오셔서 주문도 받고 안내를 해주시더군요. 말투도 싹싹하고 친절하게 잘하시더라고요. 

 

올림픽공원 근처 중식당 린찐은 다른 식당에 비해 가격대가 좀 높지만, 음식 맛은 괜찮았습니다. 개그맨 김학래, 임미숙씨도 식당에 자주 계시는 것 같으니, 올림픽 공원 중식당 찾으시는 분들은 차이나 린찐에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