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로그

2021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 리뷰 대실패 후기

by Shaneee 2021. 1. 13.

2021 스타벅스 럭키백 리뷰 대실패 후기

 

 

드디어 2021 스타벅스 럭키백이 출시되었습니다.

 

2021년 1월 12일부터 소진 시까지 판매되며,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백화점/몰/병원 입점 매장, 미군부대 매장, 시즌 매장, 딜리버리 매장, MD 미판매 매장은 제외됩니다.

 

 

출근 후 점심시간에 후딱 다녀왔는데요. 아침에 오픈하자마자 다녀온 사람들이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마지막 남은 1개를 겟했습니다.

 

2021 스타벅스 럭키백 

가격 : 63,000원

구성 상품 : 럭키백 전용 상품(피크닉 박스), 지난 시즌 출시 상품 6종

 

<A타입>

키체인, 스티커, 파우치 등의 엑세서리 2종, 스테인리스 텀블러 1종, 머그 1종+ 플라스틱 텀블러 2종

 

<B타입>

키체인, 스티커, 파우치 등의 엑세서리 2종, 스테인리스 텀블러 1종, 머그 2종+ 플라스틱 텀블러 1종

 

 

포장을 풀자마자 보이는 블루컬러, A타입에 당첨되었는데 결과는 완전 망했어요. 맘에드는게 하나도 없네요.

 

 

 

 

A타입 B타입을 선택할 수 없고 들어있는 상품은 랜덤입니다. 뽑기 운이 정말 없네요.

 

 

블루컬러 플라스틱 텀블러 2개와 키링. 키링까지 실패할 줄 몰랐어요. 블루톤으로 맞춰준 것 같은데 제가 원하는 디자인은 아니네요.

 

 

그나마 괜찮아던 그린컬러의 머그. 겨울에 따뜻한 음료를 마실 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럭키백 구매 시 무료쿠폰 3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럭키백에서 좋았던 건 쿠폰뿐이네요. 

 

그리고 럭키백은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별 7개 적립을 받았습니다.

 

 

럭키백에 들어있던 카드 홀더인데요 그동안 쌓여있던 스타벅스 카드를 정리할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 2021 스타벅스 리뷰 대실패 후기였습니다. 담엔 럭키백은 구매하지 않을래요. 그냥 원하는 텀블러 2개 구입하는게 더 나을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