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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지원금 이의신청 관련 소득금액 제출서류

by Shaneee 2021. 9. 7.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관련 소득금액 제출서류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을 받지 못하게 되어 이의신청을 준비하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소득 관련 이의신청이라면 소득금액 제출서류 준비가 필요합니다. 상생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시 제출할 소득금액증명, 사실증명 등의 소득금액 제출서류 발급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생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신청기간

2021년 9월 6일(월) ~ 2021년 11월 12일(금)

 

⊙신청방법

지급대상자 본인이 기준일(2021년 6월 30일) 당시 관할 시군구에 신청

 

⊙접수.심사

국민신문고(온라인), 읍면동 주민센터(오프라인)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관련 소득금액 제출서류

1)홈택스에서 소득금액증명 등 발급시 공동인증서 또는 간편인증 등 사용자 인증 필요합니다.

 

2)(금융소득 확인자) 금융소득 변경금액 확인자는 기존 금융소득자료(홈택스에서 발급)와 변경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수정 지급명세서를 모두 발급받아 시군구에 제출 바랍니다 . (금액이 변경된 금융기관 자료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3)종합소득세 신고서를 서면으로 신고한 경우에는 가까운 세무서를 방문하셔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상생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관련 소득금액 제출서류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홈택스를 비롯한 발급기관을 통해 꼼꼼하게 서류 준비하시어 이의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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