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지원금 이의신청 관련 소득금액 제출서류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을 받지 못하게 되어 이의신청을 준비하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소득 관련 이의신청이라면 소득금액 제출서류 준비가 필요합니다. 상생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시 제출할 소득금액증명, 사실증명 등의 소득금액 제출서류 발급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생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신청기간
2021년 9월 6일(월) ~ 2021년 11월 12일(금)
⊙신청방법
지급대상자 본인이 기준일(2021년 6월 30일) 당시 관할 시군구에 신청
⊙접수.심사
국민신문고(온라인), 읍면동 주민센터(오프라인)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관련 소득금액 제출서류
1)홈택스에서 소득금액증명 등 발급시 공동인증서 또는 간편인증 등 사용자 인증 필요합니다.
2)(금융소득 확인자) 금융소득 변경금액 확인자는 기존 금융소득자료(홈택스에서 발급)와 변경 금액을 확인할 수 있는 수정 지급명세서를 모두 발급받아 시군구에 제출 바랍니다 . (금액이 변경된 금융기관 자료만 제출하시면 됩니다.)
3)종합소득세 신고서를 서면으로 신고한 경우에는 가까운 세무서를 방문하셔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상생 국민지원금 이의신청 관련 소득금액 제출서류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홈택스를 비롯한 발급기관을 통해 꼼꼼하게 서류 준비하시어 이의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IT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민카드 상생 소비지원금 캐시백 신청방법 5부제 (0) | 2021.10.01 |
---|---|
개인사업자 폐업신고 방법 및 절차 (0) | 2021.09.08 |
우리카드 재난지원금 신청 안내 대상 조회 (0) | 2021.09.06 |
카카오뱅크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조회 (0) | 2021.09.06 |
추석 명절 가족모임 인원 제한 백신접종 완료자 (0) | 2021.09.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