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로그

키플링 크로스백 디나 가볍고 편한 가방 추천

by Shaneee 2020. 2. 9.

키플링 크로스백 디나 가볍고 편한 가방 추천

 

 

 

 

 

가볍고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찾고 있다면, 키플링 디나 크로스 백을 추천해 드립니다. 활동을 많이 하는 사람이라면 더욱더 가볍고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찾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키플링 디나는 캐주얼 크로스백으로 누구나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소재 : 나일론 100%
사이즈 : 25.5 X 19 X 12.5 cm ( 가로 x 세로 x 폭 )
색상 : 대즈 트루 블루

 

 

가벼운 가방의 단점은 가방 모양을 단단하게 잡아주지 못한다는 것인데요. 디나는 트리밍이 약간씩 잡혀있어 가방 모양을 잘 유지할 수 있어요. 소지품을 많이 들고 다니시는 분에게는 사이즈가 조금 작게 느껴질 수 있지만, 생각보다 수납공간이 크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인 수납공간은 작은 책도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이고 작은 포겟이 있어 별도의 소지품을 따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앞 쪽에는 자주꺼내 쓰는 휴대폰 등의 소지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뒷면에도 지퍼포켓이 있어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저희 엄마도 하나 사드렸는데요. 가볍고 편하다며 좋아하셨어요.

여행을 다닐 때 보면 여권, 휴대폰, 셀카봉 등 들고 다녀야 할 물건이 은근 많잖아요. 키플링 크로스백 디나는 수납 공간이 다양해서 많은 물건도 편리하게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방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소지품을 많이 넣어도 그렇게 무겁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가방 스트랩이 얇지 않고 두꺼운 편이라 오래 들고 다녀도 어깨에 자국이 남거나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컬러 고민은 크게 하지 않았어요. 사실 키플링 가방은 화려한 컬러와 무늬가 특징이기도 한데요. 화려한 컬러의 가방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무난한 블루 컬러를 골랐는데 맘에 드네요. 

 

 

 

 

키플링 프린트 상품은 한개의 원단에서 여러 제품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프린트 컬러 배색이 제품마다 차이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구입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컬러나 무늬에 민감한 편이라면 인터넷 구매보다는 직접 매장에 방문하셔서 사는 걸 추천합니다.

키플링의 상징인 고릴라 인형도 옆에 달려 있습니다. 사촌 동생이 탐내 했지만 뺏기지 않았어요. 꼭 필요한 건 아니지만 빠지면 아쉽잖아요 

 

https://link.coupang.com/a/bbJvok

 

[키플링] 카메라백

COUPANG

www.coupang.com

 

 

 

인터넷으로 구입하면서 미니 크로스백을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휴대폰 하나 정도 들어갈 작은 미니백이었는데요.  컬러는 선택할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다행히 메인 크로스백과 동일한 블루 컬러가 왔습니다. 집 앞에 잠시 나갈 때 은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가볍고 편한 가방을 찾고 있었는데 키플링 크로스백 디나가 제격이었어요. 적당한 사이즈에 수납공간도 많아서 활용하기가 좋았습니다. 아이들과 다녀야 하는 젊은 엄마들, 가벼운 가방을 찾는 중년여성들까지 연령대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