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로그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 확인

by Shaneee 2021. 7. 30.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 확인

 

오늘 하루 자신의 운세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루를 시작하기 전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여 하루를 준비 해보시길 바랍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조선일보에서는 매일 무료로 오늘의운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조선일보 오늘의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선일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포털 사이트에 조선일보를 검색하거나 조선일보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조선일보 홈페이지 메인화면 좌측 상단에는 돋보기 모양과 함께 검색창이 있습니다. 해당 검색창에 운세를 검색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세를 검색하면 [오늘의 운세]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일 오늘 날짜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고 오후 5시쯤에는 다음날 운세도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7월 31일 토요일 운세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는 띠별운세 형태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띠와 년도를 통해 운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7월 31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쥐띠] 36년생 돌아가는 길이 지름길. 48년생 찬밥 더운밥 가릴 것 있나. 60년생 장안 소식 들으려면 시골로 가라. 72년생 하늘이 돕지 않고 억지로 이뤄지는 건 없다. 84년생 불[火] 있는 성씨가 귀인. 96년생 불뚝 성질이 일을 그르친다.

 

[소띠] 37년생 내용보다 포장이 중요할 수도. 49년생 조급하게 서두를 것 없다. 61년생 ㅅ, ㅈ, ㅊ 성씨가 귀인. 73년생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해보는 것도 방법. 85년생 망신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 97년생 친구가 시기하니 주위를 경계.

 

[호랑이띠] 38년생 생각지 못한 귀인이 찾아온다. 50년생 새로운 사람과 연이 닿을 수도. 62년생 높은 누각에서 한가로이 거문고를 타는 격. 74년생 숫자 4, 9와 흰색은 행운. 86년생 바늘 잃고 도끼 얻은 격. 98년생 의욕 상실보다 더 큰 파산은 없다.

 

[토끼띠] 27년생 고상한 언어는 품격을 높인다. 39년생 속내를 적당히 포장하는 것도 방법. 51년생 믿는 대로 이루어지리라. 63년생 지난 일에 집착하지 마라. 75년생 나태하고 게으른 태도는 환영받지 못한다. 87년생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 마련.

 

[용띠]28년생 밭을 갈아봐야 소의 힘을 알지. 40년생 화해에는 탁주 한잔이 차(茶) 열잔 보다 낫다. 52년생 귀인이 와서 도우니 소원성취. 64년생 겉으로는 웃어도 속도 그럴까. 76년생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않는데. 88년생 후회해야 발전 있다.

 

[뱀띠] 29년생 무미건조한 삶에 변화의 기운. 41년생 늦더라도 하는 것이 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 53년생 옛 인연 덕에 해결의 실마리 찾을 듯. 65년생 조약돌 피하니 수마석. 77년생 ㅁ, ㅂ, ㅍ 성씨가 귀인. 89년생 내가 편해야 주위도 편안.

댓글